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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FAQ 자주하시는 질문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v200] 11. EEE: 내부 시스템 문제

    원인: 기기 내부 또는 디바이스의 이상

    조치 사항: 담당 영업 사원 또는 본사에 연락하여 기기 수리 진행 

  • [v200] 10. Not Supported device: 기기가 지원하지 않는 디바이스

    조치 사항: 디바이스가 잘 삽입되지 않음, 다른 LOT의 디바이스로 재시도 

  • [v200] 9. Calibration Overdue

    주요 원인:  검교정 기한이 지남

    조치 사항: Calibration kit를 사용하여 calibration 실행, 기기 다시 시작 

     

    * Calibration 권장 주기 및 시기 

    권장 주기: 3개월에 1회

    소프트웨어 버전 업데이트 시 실행

     

    * Calibration kit 주의 사항 

    - 유효 기한: 2년

    - 보관 시 빛 노출 및 온도에 주의해 주세요.

     

  • [v200] 8. Result: Invalid

    주요 원인 및 조치 사항:

    1. 점적된 검체량이 부족하거나 버블이 많음

    → 새로운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재검사를 하거나, 실험 중에 버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한다.

     

    2. 디바이스의 온도가 너무 낮음

    → 검체 준비 전, 디바이스를 상온에서 인큐베이션하여 적절한 온도가 되도록 한다.

     

    3. 손상된 디바이스

    → 다른 LOT의 제품으로 재검사.

  • [v200] 7. Extremely Total hemoglobin: 측정된 총 헤모글로빈의 수치가 7g/dL ~ 23g/dL 범위를 벗어나는 경우

    조치 사항: 기기 다시 시작 

  • [v200] 6. Barcode Error

    주요 원인: QR 바코드가 손상됨 

    조치 사항: 바코드가 손상되었는지 확인할 것. 칼리브레이션을 한 번 더 진행한 후, 다른 LOT의 디바이스로 다시 검사.

     

    ***바코드를 만지거나 알코올이 닿게 하지 마세요*** 


     

  • [v200] 5. Printer Connection Fail

    주요 원인 : 기기가 외부 프린터를 감지하지 못함

    조치 사항: 담당 영업 사원 또는 본사에 연락 

  • [v200] 4. Temperature Error

    주요 원인: 디바이스/장비의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음 

    조치 사항: 디바이스와 장비는 섭씨 15~30°C 가 되도록, 검사 전에 상온에서 인큐베이션 함.

  • [v200] 3. Expired Device

    주 원인: 유효기간이 지난 디바이스 사용 

    조치 사항: 유효 기한이 지나지 않은 새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다시 검사 

  • [v200] 2. Insufficient Sample:

    주요 원인: 검체 점적량 부족, 검체에 버블이 너무 많음 

     

    해결책: 적절한 양의 검체를 사용하고, 실험 과정 중 버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함.

     

    * 버블 생성을 줄이는 법

    1. 캐필러리 팁은 희석액에 계속 담그도록 한다

    2. 스포이드 사용 시, 고무 팁을 희석액에 담그기 전에 누른다.

    3. 샘플과 희석액 혼합 시, 희석액 부피의 반만 스포이드/파이펫에 빨려 올라가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