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 글로벌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MEDICA 참가

 

 


 

바이오컨텐츠·동물진단 글로벌 선도기업 ㈜바이오노트가 지난 1114일부터 1118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진행된 글로벌 최대규모 의료기기 전시회인 MEDICA 2022에 참가했다.

MEDICA40년 이상 이어진 전 세계 의료 산업을 위해 Messe Düsseldorf GmbH에서 주최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의료 박람회이며 지난 2021년 전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약 66개국, 3,500여개사가 참가하고 150개국 46,000여명(독일 외 지역 방문객 73%)이 방문하는 기록을 새웠다. 63,906m2, 17개의 홀이 있는 Messe Düsseldorf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진단 키트, 영상/진단/의료 장비, 실험실 장비 등 의료기기 분야 다양한 개최품목들이 있다.

바이오노트는 MEDICA 전시회에 올해 처음 참가했으며 지난 10월에 진행됐던 세계소동물수의사회 (WSAVA) 콩그레스(Congress)에서와 같이 기존 바이오노트 주력 제품인 신속진단검사(Rapid), 형광면역검사(Vcheck F), 효소면역검사(ELISA) 등을 홍보하고 새롭게 출시된 최첨단 현장용 분자진단검사 브랜드인 Vcheck M2023년 출시 예정인 생화학진단검사 브랜드Vcheck C를 선보였다.

 

전시회에서 새로이 출시되는 분자진단 브랜드와 생화학 브랜드를 중점적으로 홍보하였으며 전세계에서 온 방문객들에게 출시 예정인 제품들의 뛰어난 제품 컨셉과 향후 시장 전략 방안들을 소개하고 바이오노트와 각 검사 플랫폼들의 인지도를 높여서 글로벌 토털 진단 솔루션 공급 업체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 향후 본격적으로 제품 런칭이 이루어지면 해외 매출의 증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