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는 이번 2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되는 WVC 2019 (Western Veterinary Conference)에 참가한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17년 런칭 이후 고객들에게 계속 사랑받아온 동물병원 원내 전용 면역장비 Vcheck 시리즈와 전용 시약들을 전시한다. 부스 번호는 # 4924로 첨부된 초청장에서 대략적인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담당자: 해외영업부 김예영전화: 070 4066 6702이메일: andrea@bionote.co.kr
바이오노트의 동물병원용 면역진단장비 ‘Vcheck’ 시리즈의 검사항목에 개 TSH 호르몬 검사가 추가됐다.Vcheck 개 TSH 검사용 시약이 27일 국내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이로 인해 동물병원 내에서도 개 갑상선 질환 검사를 본격화 할 수 있게 되었다. Vcheck cTSH는 일차성 갑상선기능저하증 환자에서 증가할 수 있는 호르몬인 TSH를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시약이다. 호르몬 검사의 경우 검사 정확도가 매우 중요하다. Vcheck cTSH는 대형 호르몬 분석 장비와 비교하여 매우 높은 일치도를 보였다.Vcheck 장비를 활용하면 동물병원 내에서도 15분 안에 개 환자의 TSH 수치를 확인할 수 있어 개 갑상선기능저하증을 진단하는 데 활용 가능하다. 민감도는 높지만 특이도가 낮은 T4 검사와 더불어, 특이도가 높은 TSH 검사를 같이 하고 결과를 분석하면 좀 더 정확한 진단을 내리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올해 출시한 코르티솔, T4, TSH와 더불어 곧 개발이 완료될 프로게스테론 항목이 더해지면 호르몬 검사 장비로서도 활용도가 매우 높아진다. 바이오노트는 Vcheck 신제품으로 호르몬 항목 외 다른 검사 항목들을 속속 추가하고 있다. 신부전 조기 검사 마커인 SDMA 역시 현재 개발 완료 단계이며, 2019년 상반기 정식 출시 예정이다.Vcheck cTSH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이오노트에 문의할 수 있다. (031-211-0516)
바이오노트는 11월 12~15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된 국제 의료 기기 전시회인 메디카(MEDICA) 에 참가하였다.이번 메디카에는 66개국의 5,273 개 업체에서 참가하고, 155개국의 120,00명이 방문하였다. 바이오노트는 전시회에서 자사 원천 기술로 제작된 인체용 진단 시약 반제품들을 소개하였다 .부스를 방문한 손님들은 자사의 탄탄한 기술력 및 뛰어난 제품 성능에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은 동물용 진단 시약 및 진단 장비를 전시하였다. 자사 제품을 오랫동안 취급하였던 현지 관계자들은 안정적이고 뛰어난 자사의 제품 품질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내었다. 또한, 미팅을 통해 각 지역의 시장 현황과 추후 사업 계획에 대하여 논의할 기회를 가졌다. 바이오노트 측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크게 확장할 계획이다"라며 " 인체 진단 시장 진출 및 동물 진단 시장 확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