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컨텐츠·동물진단 글로벌 선도기업 ㈜바이오노트가 지난 11월 13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경기수의컨퍼런스에 참가했다.
경기수의컨퍼런스 및 수의사의날은 경기도 수의사회에서 매년 약 2,000여명의 경기 회원들의 임상기술향상과 소통·화합을 위해 알차고 다양한 임상학술 세미나 및 전시회이다. 내과, 외과, 고양이 등 여러 분야 관련 강의가 진행됐으며 의료/검사장비, 약품/시약 등의 품목 제조, 유통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여했다.
바이오노트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기존 바이오노트 주력 제품인 신속진단검사(Rapid), 형광면역검사(Vcheck F) 등을 홍보했고 현장 분자진단 브랜드인 Vcheck M을 비롯하여 2023년 출시 예정인 생화학 분석검사 브랜드인 Vcheck C도 선보였다. 고양이 심근 손상을 확인하고 심장병 스크리닝을 할 수 있는 Vcheck F Feline TnI 키트의 최근 내수용 허가를 획득한 것을 기념으로 부스를 방문한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샘플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이번 경기수의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신제품들 관련 유의미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하며, 국내 권위있는 컨퍼런스에서 제품들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