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 고양이 항체가 3종 검사 곧 출시 예정

㈜바이오노트의 동물병원용 면역진단장비 ‘Vcheck’ 시리즈의 검사항목에 고양이 항체가 3종 검사 (FPV Ab, FHV Ab,FCV Ab) 가 곧 개발 완료되어 출시 될 예정이다.

 

Vcheck에 고양이 코어 백신에 해당하는 세 가지 항목(Panleukopenia virus, calicivirus, herpesvirus)을 추가하게 되면서 고양이 백신 접종 전/후 항체가 검사를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Vcheck 고양이 항체가 검사(FHV Ab, FPV Ab, FCV Ab)를 통해 종합 백신 후 항체가 제대로 형성되었는지 아니면 백신 불응 개체인지, 매 년 항체가 제대로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코넬 대학교에서 진행된 연구에서 통해 기존에 출시된 항체가 검사 이상의 민감도, 특이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는 평이다. 또한 실험 방법이 간편하고, 검사 시간이 짧아 원내 항체가 검사에 가장 적합하다.

 

바이오노트는 “지난 9월 개 디스템퍼 바이러스와 개 파보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가 검사가 출시되어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양이 항체가 3종 검사가 추가되면 가장 활용도가 높은 동물전용 면역진단기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바이오노트 Vcheck FHV Ab, FPV Ab, FCV Ab 검사 출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이오노트에 문의할 수 있다. 

(바이오노트 031-211-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