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VD 예후 평가, 약물 사용의 꿀팁 전수, 4월 29-30일 바이오노트 웨비나



- 바이오노트 2023 웨비나 1, 보광동물병원장 안성택 박사 초청 강연

 

바이오노트가 심장 바이오마커를 이용한 개 MMVD 진단 및 예후 평가, 약물 사용에 관한 꿀팁을 주제로 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

429() 30() 양일간 인벳츠 플랫폼에서 방영될 바이오노트 웨비나는 안성택 보광동물병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안성택 원장은 작년 9월에도 고양이 HCM 진단과 심장 바이오마커를 주제로 하여 2차례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800명 이상의 수강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개와 고양이의 심장질환은 발병 기전이 달라, 심장 바이오마커(NT-proBNP, Troponin I)를 적용하는 경우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

이번 강의에서는 안성택 박사가 다년간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심장 바이오마커를 활용한 개 MMVD 진단, 예후평가 및 약물 사용에 관한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및 신청은 인벳츠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수강신청 바로가기).

웨비나 종료 후에는 바이오노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설문에 참여한 시청자 100명에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바이오노트社의 형광면역분석장비인 Vcheck로 개, 고양이에서 각각 정량 측정이 가능한 NT-proBNP Troponin I 키트를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입 관련 사항은 공식 판매 대리점인 ㈜바이오라인(TEL: 031-268-7960) 또는 ㈜프로챌코리아(TEL: 031-8084-3010)에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