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 고객 맞춤형 카카오톡 채널 공식 런칭

 

국내 사용자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을 위한 신규 소통 방안 준비

이벤트, 최신 뉴스, 제품 정보, 자료 다운로드 등 수의사와 동물병원 의료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바이오컨텐츠·동물진단 글로벌 선도기업 ㈜바이오노트(대표이사 조병기)428일 금요일부터 고객 편의와 소통 강화를 위해 바이오노트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Jpzxixj)을 런칭한다고 발표했다.

 

바이오노트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벤트, 최신 뉴스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바이오노트에서 제공하는 장비와 시약 등 제품과 관련한 정보와 자료를 내려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바이오노트가 참여하는 전시회, 학회 관련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바이오노트에서 기획하고 진행하는 웨비나 관련 소식과 강의 링크 또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내달 29일에서 30일까지 진행 예정인 2023년 바이오노트 무료 웨비나 심장 바이오마커를 이용한 개 승모판폐쇄부전(MMVD)의 진단 및 예후 평가, 약물 사용에 관한 꿀팁강의 종료 후, 바이오노트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여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10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바이오노트 관계자는이번 카카오톡 채널 런칭을 통해 고객들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하고 소통이 늘어날 수 있을 것이라며, “지금까지 당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었던 제품에 관한 정보, 최신 소식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더 간편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당사에서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오노트는 2003년 설립된 동물용 진단 및 바이오컨텐츠 제조사로, 질환 유무를 빠르게 확인하는 현장진단검사에서 확진 검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진단 분야의 선두국가인 미국과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체외 진단 기기 전문 기업이다. BL-3 (Biosafety Level 3) 연구시설을 바탕으로 고품질 유전자재조합 항원 제조 기술을 독자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미래 가치가 높은 바이오 원료 사업에 진출하여 사업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