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IONOTE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FAQ
FAQ
-
Q[V200] 1. Contaminated Device :A
손상된 디바이스 사용 및 부적절한 디바이스 삽입
☞ 새로운 디바이스 혹은 새로운 검체를 이용하여 다시 검사
-
Q[V100] 9. EEE : 내부 시스템 문제A
담당 영업사원 또는 본사에 연락하여 문제 확인 및 장비 수리 진행
-
Q[V100] 8. PRINTER : 기기가 외부 프린터를 감지하지 못함A
외부 프린터 다시 연결 및 기기 다시 시작
문자게 계속될 시 담당 영업사원 또는 본사에 연락하세요.
-
Q[V100] 7. PC : 기기가 PC를 감지하지 못함A
PC를 다시 연결 및 기기 다시 시작
-
Q[V100] 6. BARCODE : 기기가 디바이스 바코드를 읽지 못함A
바코드 오류. 기기 다시 시작
-
Q[V100] 5. TEMPERATURE : 기기 혹은 디바이스의 온도가 매우 낮거나 높음A
기기 혹은 디바이스를 상온에 적정 시간 동안 둔 후 재검사
-
Q[V100] 4. EXPIRED : 디바이스 유효기간이 지남A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새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재검사
-
Q[V100] 3. SAMPLE NOT DETECTED : 검체 점적량 부족A
새로운 디바이스에 알맞은 양의 검체를 적용
-
Q[V100] 2. CONTAMINATED : 손상된 디바이스 사용 및 부적절한 디바이스 삽입A
새로운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다시 검사
-
Q[V100] 1. INVALID DEVICE : 테스트가 유효하지 않음A
새로운 디바이스 혹은 새로운 검체를 이용하여 재검사 및 기기 다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