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BIONOTE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FAQ
FAQ
  • Q[V200] 1. Contaminated Device :
    A

    손상된 디바이스 사용 및 부적절한 디바이스 삽입

     

      ☞ 새로운 디바이스 혹은 새로운 검체를 이용하여 다시 검사 

  • Q[V100] 9. EEE : 내부 시스템 문제
    A

    담당 영업사원 또는 본사에 연락하여 문제 확인 및 장비 수리 진행

  • Q[V100] 8. PRINTER : 기기가 외부 프린터를 감지하지 못함
    A

    외부 프린터 다시 연결 및 기기 다시 시작

     

    문자게 계속될 시 담당 영업사원 또는 본사에 연락하세요.

  • Q[V100] 7. PC : 기기가 PC를 감지하지 못함
    A

    PC를 다시 연결 및 기기 다시 시작

  • Q[V100] 6. BARCODE : 기기가 디바이스 바코드를 읽지 못함
    A

    바코드 오류. 기기 다시 시작

  • Q[V100] 5. TEMPERATURE : 기기 혹은 디바이스의 온도가 매우 낮거나 높음
    A

    기기 혹은 디바이스를 상온에 적정 시간 동안 둔 후 재검사

  • Q[V100] 4. EXPIRED : 디바이스 유효기간이 지남
    A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새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재검사

  • Q[V100] 3. SAMPLE NOT DETECTED : 검체 점적량 부족
    A

    새로운 디바이스에 알맞은 양의 검체를 적용

  • Q[V100] 2. CONTAMINATED : 손상된 디바이스 사용 및 부적절한 디바이스 삽입
    A

    새로운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다시 검사

  • Q[V100] 1. INVALID DEVICE : 테스트가 유효하지 않음
    A

    새로운 디바이스 혹은 새로운 검체를 이용하여 재검사 및 기기 다시 시작